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빗썸 터치비,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현장 계약시 혜택

안선영 기자입력 : 2018-10-18 17:31수정 : 2018-10-18 17:31

[사진=빗썸 제공]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키오스크 브랜드 '터치비'가 18일부터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터치비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랜차이즈기업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키오스크를 활용한 매장 운영 방법과 노하우 등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참관객들은 매장 규모와 업종에 적합한 키오스크 제품과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 운영 시스템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터치비 미니, 슬림, 컴팩트, 빅 4종의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부스 외 프랜차이즈 대표 대기실인 VIP라운지에서는 '터치비 체험존'을 설치해 가맹점에 특화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 터치비 렌털 상담 후 계약 체결 시 일정 기간 렌털료를 최대 100%(전액)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상담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터치비는 지난 3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경쟁업체 대비 10% 이상 낮은 운영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9월 생과일쥬스 브랜드 쥬시에 이어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업체 등과 연이어 대량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소규모 음식점과 카페 등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러브콜도 잇따르고 있다.

빗썸 터치비 관계자는 "최근 최저임금 인상과 언택트족(un+contact.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형태를 선호하는 사람) 증가 등의 이슈로 키오스크를 도입해 인건비를 절감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려는 사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터치비 렌털 서비스 상담과 체험을 통해 사업장 운영의 안정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