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걸그룹 ‘오마이걸’ 컴백 무대 펼쳐…스페셜 앨범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3-30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문화∙공연 소개 전문 프로그램 ‘엘스테이지’, 뮤지컬 티켓 판매에서 장르 확대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내달 3 오전 1시부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신규 앨범을 판매하며 업계 최초로 아이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마이걸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타이틀곡 무대를 공개하고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도 나설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업계 최초 문화∙공연 소개 전문 프로그램 ‘엘스테이지(L-STAGE)’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TV홈쇼핑에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한 적은 있으나, 아이돌 그룹의 컴백 무대가 진행되는 것은 첫 사례다.

이날 롯데홈쇼핑은 최초로 공개되는 ‘오마이걸의 한정판 스페셜 앨범과 포토카드, 맨투맨 굿즈(Goods, 아이돌 관련 상품)를 홈쇼핑 단독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오마이걸은 당일 방송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무대를 공개하고, 각 멤버들의 인터뷰, 개인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롯데홈쇼핑 바로TV’(App) 시청자 라이브 게시판인 바로TV을 통해 멤버별 토크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깜짝 팝업 데이트권(50)’, ‘생방송 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