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재성, 콘텐츠UK와 전속계약 체결…"전폭 지원할 것" [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28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배우 정재성이 콘텐츠UK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콘텐츠UK는 “배우 정재성과 전속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정재성은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 실력을 쌓은 내공 깊은 연기자다. 특히 중저음의 목소리와 선악이 공존하는 마스크로 다수의 연극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베테랑 배우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호평 얻고 있다.

정재성은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tvN 드라마 ‘38사기동대’ 등에 이어 최근 시청률 상승 중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젠틀한 명교수 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뢰 가는 인자한 인상과 틈틈이 독서를 하는 젠틀하고 인텔리한 면모를 풍기던 그가 사기전과 별 7개인 희대의 사기꾼이라는 반전 정체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하며 얼굴 도장을 성공적으로 찍은 바 있다.

콘텐츠UK는 “정재성이 연극,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까지 차츰 활동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그의 흔치 않은 묵직하고 독보적인 개성과 관록이 묻어 있는 탄탄한 연기력을 무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