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고백부부' 종영 눈앞, 보물1호 서진에게 놀라운 비밀이?

전기연 기자입력 : 2017-11-18 00:00수정 : 2017-11-18 00:00

[사진=KBS방송화면캡처 & 박아린 인스타그램]


'고백부부'가 오늘(18일) 12회로 막을 내리는 가운데, 진주반도 부부의 보물 1호인 서진이의 놀라운 비밀이 밝혀졌다. 

KBS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서진이는 마진주(장나라) 최반도(손호준) 부부의 사랑의 결실이다. 과거로 돌아간 마진주와 최반도는 미래에 두고 온 서진이를 오열할 정도로 소중한 아이다.

피팅 모델은 물론 드라마, 광고에서도 출연해온 박아린은 극중 주인공들의 아들 서진이 역할을 맡아 출연했지만, 실제로는 여자아이로 알려져 드라마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9월 5일 박아린양의 모친은 인스타그램에 "제 딸입니다. 분명 이쁜 딸 맞아요 ㅋㅋㅋㅋ 어쩌다 아들이 되었니"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 '고백부부'는 12부작으로, 오늘 종영한다. 인기 웹툰 '한번 더 해요'를 드라마화한 '고백부부'는 최고 시청률(수도권 기준) 7.8%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탄탄한 스토리와 주인공을 비롯해 등장인물 허정민 한보름 이이경 조혜정의 케미에도 드라마가 12부작에 불과하자 시청자들은 '시즌2 만들어달라' '시즌2가 안되면 번외편이라도 보고 싶다'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