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타임즈 전망 “류현진, 개막 5선발서 제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5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류현진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2년 간 비운 자리를 개막전부터 다시 되찾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인다.

LA 타임즈(LAT)는 15일(이하 한국시간) “개막전을 3주 앞둔 시점에서 다저스의 선발 로테이션이 윤각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LA 타임즈는 “클레이턴 커쇼, 리치 힐, 마에다 겐타가 앞서 있고 그 뒤로 브랜던 매카시, 알렉스 우드가 선발로 뛰게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2년간 어깨 부상으로 단 1경기 선발 등판에 그쳤던 류현진(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은 지켜보자는 입장이다.

LA 타임즈는 "어깨 수술 탓에 지난 두 시즌을 거의 통째로 쉰 류현진은 이번 스프링캠프에서 진전을 보였지만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류현진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 시범경기에 복귀해서 2이닝 동안 1피안타 2탈삼진 무실점의 호투를 선보인 류현진은 2017 부활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다.

류현진은 오는 17일 시카고 컵스와 시범경기에 두 번째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다저스의 선발 경쟁은 치열하다. LA 타임즈는 "다저스는 훌리오 유리아스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서 "유리아스가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하면 우드가 롱릴리프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