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냉장고를 부탁해’ 온주완, 이런 사랑꾼을 봤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0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이런 ‘사랑꾼’이 또 있을까?

9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가수 임창정과 배우 온주완이 출연해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어떤 질문에도 망설임 없이 척척 대답을 내놓던 온주완이었지만 연인 조보아에 관련된 일이라면 얼굴부터 붉혔다. 수줍게 연인에 대해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MC들은 물론 셰프들도 그의 ‘사랑꾼’ 면모를 인정했다.

이날 온주완은 춤실력부터 노래실력까지 자랑하며 아낌없이 매력을 방출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춤선생님이었다”는 발언부터, “저 때문에 임재범의 ‘고해’가 더 유명해졌다”는 말까지 거침없는 발언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였다.

하지만 냉장고를 공개하면서부터 온주완의 태도는 달라졌다. 그는 MC들과 임창정이 그의 냉장고 곳곳에서 발견한 연인 조보아의 흔적(?)에 수상한 눈초리를 보냈고, 온주완은 진땀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창정은 마스크팩과 샴페인을 보며 조보아랑 같이 하려고 산 거 아니느냐고 몰아갔고 온주완은 “누나와 아빠 것”이라 해명하기도 했다.

이처럼 ‘당당 청년’에서, 순식간에 ‘사랑꾼’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MC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온주완의 매력에 빠졌다.

한편 온주완과 조보아는 2014년 방송된 tvN '잉여공주'로 첫 인연을 맺었다. 2015년 2월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바로 다음 달인 3월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