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쇼월터 감독 “김현수, 이번 주말 선발 출전”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8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LB 홈페이지]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힘겹게 기회를 노리고 있는 김현수(28·볼티모어 오리올스)의 빅리그 데뷔전을 이번 주말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볼티모어 지역매체인 ‘MASN’은 8일(이하 한국시간) 외야수 아담 존스의 갈비뼈 통증으로 인한 선발 라인업 제외 소식을 전하면서 “벅 쇼월터 볼티모어 감독이 이번 주말에 외야수 김현수를 선발로 기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또 미국 ‘CSN’의 리치 듀브로프 기자도 자신의 SNS를 통해 “벅 쇼월터 감독이 홈 연전이 끝나기 전에 김현수에게 선발 출전 기회를 주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현수는 9일부터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든 야즈에서 열리는 템파베이 레이스와의 3연전에서 정규시즌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현수는 시범경기 부진으로 쇼월터 감독의 신뢰를 얻지 못해 마이너리그 거부권까지 행사하는 등 우여곡절 끝에 25인 로스터에 진입했지만 아직 정규시즌 데뷔전을 치르지 못한 채 벤치만 달구는 신세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미네소타 트윈스의 내야수 박병호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돼 벤치에서 대기한다. 박병호를 대신해 미구엘 사노가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