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 자녀보호 솔루션 '아이눈360'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8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백신 SW '터보백신'을 공급해오고 있는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에서 학부모와 자녀들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자녀보호 솔루션 ‘아이눈360’을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눈360’는 기존에 널리 사용되었던 SW방식의 유해차단 프로그램이 아닌, SW와 HW가 결합되어 자녀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새로운 방식의 자녀보호 솔루션이다.

‘아이눈360’에서 제공하는 SW를 자녀 PC에 설치하면, 부모에게 제공되는 ‘아이눈360’ 전용 USB를 PC에 꽂아야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할 뿐만 아니라, 유해사이트 차단 기능과 유해동영상 차단 기능을 통해 자녀들이 유해 정보에 노출이 되는 것을 사전에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자녀가 인터넷을 하기 위해서는 부모로부터 허락을 받아야 하며, 부모의 관심아래에서 인터넷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올바른 인터넷 사용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준영 에브리존 팀장은 “6년 동안 그린아이넷 ‘아이눈’을 공급해오면서, 어떻게 하면 자녀들을 유해정보로부터 보다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다 ‘아이눈360’을 기획했다"며 "부모와 소통을 하면서 자녀들이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눈 360 이미지 [사진 = 에브리존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