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의료관광 중국 현지마케팅 속도 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4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의료관광객 유치 위해 오는 14일부터 중국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 의료기관 관련 상담 및 정보제공, 의료관광 홍보 마케팅 실시

[사진=서초구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관내 중·소형 의료기관들과 함께 의료관광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한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2014 중국 국제관광박람회'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95개국, 약 10만명이 참여하는 '2014 중국 국제관광박람회’(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 2014)'는 관내 △강한피부과의원 △나무성형외과의원 △아미율한의원 △원진바른얼굴치과병원 △사단법인 '서울서초 글로벌 헬스케어'가 참가한다.

구는 의료관광 홍보관을 설치하여 의료관광 홍보 및 의료기관 상담 데스크 운영(의료관광 관련 상담 및 상세정보 제공, 의료관광 홍보물 및 기념품 등 배포, 홍보 동영상 상영, 설문조사 실시)함으로써 서초구의 우수한 의료 인프라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한 2011년부터 의료관광 활성활를 위한 조례를 제정하고, 서초의료관광협의회 및 사단법인 설립, 의료관광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의료관광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중국 북경 동성구, 사천성 성도시, 푸젠성 하문시(2011~2012), 러시아 모스크바(2013.9), 베트남 호치민(2014.9)에서 해외설명회 및 박람회에 참여했다.

구청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가 중국 시장에 우리구 의료관광을 확실히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특1급 호텔 객실요금 할인 등 의료관광 활성화에 관한 MOU, 중국 바이두 검색 광고를 통한 의료관광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서초구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