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뉴스픽] 유한킴벌리·바디프랜드·시몬스·웅진씽크빅·이브자리 

유한킴벌리, 신혼부부와 안동 산불피해지에 희망의 나무 심어
2026 신혼부부 나무심기 포스터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2026 신혼부부 나무심기' 포스터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2026 신혼부부 나무심기'에 참가할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100쌍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혼부부 나무심기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대표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지난 1985년 시작돼 올해로 42년차를 맞는다.

유한킴벌리는 새로운 첫발을 내딛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가 직접 나무를 심으며 미래세대를 위한 건강한 숲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취지로 매년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행사는 다음 달 28일 경북 안동시 산불피해지에서 열린다.

지난해 3월 산불로 인한 영남권 피해 면적은 10만4000㏊(헥타르·1㏊는 1만㎡)로, 서울시 면적의 1.7배에 달한다.

유한킴벌리 사회공헌담당자는 "참가 부부들이 산불 피해지 현장을 방문하고 산림복원을 위한 나무심기 활동에 참여해 숲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설 맞아 지역 아동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지역아동센터 및 바디프랜드 직원복지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지역아동센터 및 바디프랜드 직원복지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비젼학교 지역아동센터’에 각종 먹거리와 헬스케어 물품을 후원했다. 

19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비젼학교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바디프랜드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교직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 물품을 마련했다. 직원복지팀이 직접 조리한 음식과 준비한 먹거리는 LA갈비와 닭강정, 롤케이크, 마카롱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신체 피로 회복을 돕기 위해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과 목·어깨 마사지기 각 5대씩 총 10대를 함께 전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풍성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는 단순한 지원을 넘어 지역 사회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고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더블 마일리지 혜택 제공
웨딩페어 포스터 이미지 사진시몬스침대
'웨딩페어' 포스터 이미지 [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는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결혼박람회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은 행사 기간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받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 대상이 된다.

시몬스가 현재 전개 중인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 혜택도 이번 더블 적립 혜택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웅진씽크빅, '제주 감귤 토끼' 에디션 거품비누 출시
제주 감귤 토끼 에디션 거품비누 사진웅진씽크빅
'제주 감귤 토끼' 에디션 거품비누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유아동 도서 브랜드 웅진주니어는 친환경 브랜드 코코리제주와 '제주 감귤 토끼 에디션 거품비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 감귤 토끼는 계절 그림책 시리즈로 사랑받은 백유연 작가가 지난해 선보인 신작으로, 제주 감귤의 유래를 옛 이야기와 민화의 형식을 빌어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제품은 코코리제주의 제주산 파치 귤을 원료로 한 천연 거품 비누에 백유연 작가의 그림책인 제주 감귤 토끼 디자인을 더했다. 지난해 출간된 '제주 감귤 토끼'는 제주 감귤의 유래를 옛이야기와 민화 형식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계절 그림책 시리즈 중 하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경숙 웅진씽크빅 콘텐츠 개발본부장은 "자연을 담은 그림책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함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도 책의 감성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사계절 쾌적한 양모 침구 2종 출시
이브자리 침구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 침구 '풀리'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는 사계절용 양모 침구 '풀리'와 '피오렌'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호주양모협회 인증인 '골드 울마크'를 획득한 호주산 양모 100%를 주원료로 제작됐다. 고밀도 60수 면 100% 소재에 천연 효소를 사용한 고온 워싱 공정을 거친 커버 원단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앞뒤 양면 사용도 가능하다.

풀리는 보랏빛이 감도는 네이비 색상에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진 이불이다. 피오렌은 꽃과 잎사귀 무늬로 봄 정원을 연상시키는 침구다. 최근 이브자리는 침구 '제냐'를 리뉴얼하고 베개 '데일리울'을 출시하는 등 양모 관련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유경화 이브자리 디자인실 실장은 "천연 양모의 특성에 고기능 커버와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을 접목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양모 침구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