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임직원 포상 행사 진행…"구성원 자긍심 갖는 환경 조성"

  • 성과 넘어 협업·도전 가치 조명

사진케이카
[사진=케이카]
K Car(케이카)는 지난 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2025년도 임직원 포상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수상은 판매, 고객 만족, 안전 관리 등 각 사업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조직의 경쟁력을 높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개인뿐 아니라 팀과 조직 단위의 수상도 함께 진행해 협업을 통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는 케이카의 일하는 방식을 강조했다.

행사는 연말 포상과 4분기 포상 두 부문으로 구성됐으며 △자랑스러운 케이카인 △최고실적왕 △우수 안전보건상 △우수 CS지점상 △최고멤버상 △최고리더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과 함께 포상금을 수여했다.

2년 연속 매입왕을 차지한 이동민 실장은 "내 차를 고르는 심정으로 꼼꼼하게 차량을 진단하고 매입하는 것이 노하우"라며 "회사의 실적에 큰 기여를 하고 있음에 매우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판매 부문 최고 실적의 영예를 안은 판매왕 임능섭 과장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온 점이 이번 수상의 비결인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안팎 없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고군분투하며 성과를 만들어낸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케이카는 앞으로도 구성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에게 더 큰 신뢰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