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국내외 잇단 수상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개최한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정광현 한샘 경영지원본부장왼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샘
지난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개최한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정광현 한샘 경영지원본부장(왼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은 올해 발간한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국내외 주요 기관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전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성 보고서상'을 수상했다. 지속 가능성을 비롯해 검증 가능성, 정확성, 완전성 등 8개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샘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최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관인 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한 '2025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와 '인스파이어 어워즈' 등 2개 부문에서 금상도 받았다. '글로벌 톱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LACP 시상은 매년 전 세계에서 500여 개 기업이 참여할 만큼 국제적 신뢰도와 권위를 갖춘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정광현 한샘 경영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업의 책임을 깊이 고민하며 ESG 선도 기업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