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 압구정에 팝업 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08-31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의류는 아디다스 골프 x 보기 보이즈·안티 3퍼트 등

  • 골프화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MC80·슈퍼스타·삼바·스탠스미스 등

아디다스 골프 팝업스토어가 내달 1일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오픈된다 사진아디다스 골프
아디다스 골프 팝업스토어가 내달 1일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오픈된다. [사진=아디다스 골프]
아디다스 골프가 2023 FW 아디다스 골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 카시나 카페에 자리했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골프 의류와 고유의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골프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기 보이즈(Bogey Boys)와 협업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을 비롯해 온·오프 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의 트렌드를 사로잡을 아디크로스 컬렉션과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 컬렉션 등이 전시됐다.

골프화는 지난 10일 첫선을 보인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의 풍성한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고풍스러운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명 신발인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삼바 골프화가 공간을 채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퍼팅 이벤트와 금액 대별로 한정판 사은품을 얻을 수 있는 구매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MC80 구매 고객에게는 테슬에 각인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과 공식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