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변산비치파티, 이달 4~6일 변산해수욕장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호 기자
입력 2023-08-02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춤추는 해변 follow 변산' 슬로건…전국 댄스경연, EDM버블파티 등 진행

사진부안군
[사진=부안군]
전북 부안군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2023 변산비치파티를 변산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춤추는 해변 follow 변산’을 슬로건으로 한 2023 변산비치파티는 지난해에 이어 전국댄스경연 및 국가대표 댄서의 화려한 퍼포먼스, EDM버블파티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 비치댄스 경연은 총상금 2500만원인 전국 스트릿 댄스 경연으로, 청소년부와 성인부 나뉘어 3일간 경연을 펼친다. 

또한 국가대표 댄서 6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공연이 3일간 계속되며, 스트리트 맨 파이터의 우승팀인 저스트절크 퍼포먼스 공연이 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5일에는 야간 프로그램으로 DJ DOC의 이하늘 등 DJ아티스트와 함께하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버블파티가 준비돼 변산해수욕장 해변을 무대로 화려한 조명, 버블, 물대포 등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 여름 밤바다 하늘을 황홀하게 수놓을 불꽃놀이도 5일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과 워터플레이존, 물총놀이존, 모래놀이존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한편, 군은 이번 행사 홍보를 위해 행사장에 변산비치파티 로고 및 잼버리 앰블럼 등을 새긴 높이 7m의 대형 모래조각을 6월 중순에 설치했다.
 
도심 속 ‘꿈의 정원’ 조성
사진부안군
[사진=부안군]
전북 부안군은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맞아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 이야기가 있는 꿈의 정원과 함께 포토존 설치, 가로등걸이 화분, 대형화분 등의 아름다운 가로경관을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

군은 야시장이 열리는 부안상설시장 일원에 이번 2023 세계잼버리의 주제인 ‘Draw Your Dream!(너의 꿈을 펼쳐라!)’에 맞춰 세계인들의 소원을 이뤄 줄 꿈의 정원을 조성했다. 

이 정원에는 세계 각국의 스카우트들의 다양한 꿈을 생각하며 24종의 다양한 꽃을 식재하고, 소원을 들어줄 지니와 꿈을 응원해 줄 알라딘을 배치했다. 

꿈의 정원은 부안군을 방문하는 세계인들에게 소원을 들어줄 추억의 장소이자, 새로운 포토존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군은 국도 23·30호선과 부안읍 내 가로등에 가로등걸이형 화분 390조, 시가지 주요 거리에 대형화분 10조 등을 설치하고, 기존에 조성한 백설공주 정원, 회전교차로 2개소 등 가로화단을 정비해 축제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