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에라주리즈 맥스 할인행사…"'디캔터' 한정판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2-24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라주리즈, 보르도 스타일에 가까운 칠레와인

[사진=아영FBC]




아영FBC가 대표적인 칠레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를 할인 판매하는 ‘믹스 앤 맥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4일 아영FBC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에라주리즈 맥스 6종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등)을 2만원 초반대 균일가로 판매한다. 이 중 원하는 3종을 묶음 구매할 시 한정판으로 제작된 에라주리즈 전용 디캔터도 증정한다. 

금번 믹스앤 맥스 행사는 3월까지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제일와인셀러, 홍대 등), 주요 와인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가로 선보이는 에라주리즈 맥스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ERRAZURIZ)의 대표 와인으로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부드러운 맛과 타닌감의 조화를 강점으로 레드, 화이트 와인 모두 비빔밥, 부침개 등 우리 가정에서 매일 즐기는 음식과 잘 어울린다. 

맥스 와인을 생산하는 에라주리즈(Errazuriz)는 칠레 중북부에 위치한 아콩카구아 밸리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 5대째 가족 전통을 이어오며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와인 명가다. 4명의 칠레 대통령을 배출하며 ‘칠레의 케네디 가(家)’로도 불리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에라주리즈의 대표와인 맥스는 동일 가격대의 와인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는 맛과 향의 스타일을 갖고 있어 새로운 스타일의 칠레와인을 찾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