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코숏에디션' 신상 화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2-1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시선 사로잡아

[사진=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023년 봄·여름(SS) 시즌의 새로운 화보를 16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클리오 코숏에디션'(Koshort In Seoul) 제품이다.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출시할 예정이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촬영했다. 결점 없이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맑은 눈빛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클리오 코숏에디션'에 맞춘 메이크업 등이 눈길을 끌었다.

또 클리오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이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로 구성됐다. 클리오 측은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하도록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출시 하루 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으며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을 수상했다"고도 덧붙였다.

아울러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 아이 팔레트'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프로 아이 팔레트'는 살구 빛의 19호, 라이트한 핑크의 20호 등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가루날림 걱정이 없단 점이 특징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계절과 피부타입을 타지 않고 모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코숏 에디션 제품 2종은 오는 2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코숏 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제품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스티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본품과 리필, 컨실러까지 함께 증정하는 기획세트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