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엠 샤푸티에·르크루제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2-1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엠 샤푸티에 X 르크루제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와인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프랑스 와이너리 엠 샤푸티에,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 프로모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금양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는 르크루제 대표제품인 원형냄비와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 르크루제 대표제품을 활용한 엠 샤푸티에 쿠킹 클래스에는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교육을 비롯해 엠 샤푸티에 와인을 곁들인 식사도 마련했다.

아울러 엠 샤푸티에 와인을 구매한 영수증은 QR코드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엠 샤푸티에 쿠킹클래스 참여기회와 르크루제 키친웨어 등을 제공한다. 영수증 인증 프로모션은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엠 샤푸티에와 르크루제와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와 소비자 행사 등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와인은 신진예술가와 함께한 '엠 샤푸티에 아티스트 레이블 2종'과 '엠 샤푸티에 꼬뜨 뒤 론 3종' 등 총 다섯 품목이다. 행사는 3월 31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