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영상디자인 융합전공 재학생들, 공모전 잇단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세종=조현미 기자
입력 2023-02-12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광진구 세종대 [사진=세종대]


세종대(총장 배덕효)는 사회대 영상디자인 융합전공 재학생들이 최근 공모전에서 잇달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융합전공 김연두·정시온·박선진 학생팀은 에이블제이가 주최한 2022 숏폼 콘텐츠 공모전 'ㅇㅌㅂㅂㅅ, ㅇㅌㅂㅂㅅ'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공모전은 인공지능(AI) 화상면접서비스 플랫폼인 인터뷰박스를 소재로 광고·다큐멘터리·뮤직비디오·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59초 이내 숏폼 영상을 공모했다.

세종대 수상팀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해 면접 상황에서 생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제작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자들은 상금과 함께 기업·전형별 맞춤 취업 컨설팅, AI 면접교육 기회 등을 부상으로 받았다.

고은아·민서인·전성은·안서연 학생팀은 여성의류 브랜드 드비샤가 자사 제품 소개 영상물을 공모한 '금테두른여자 영상제작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았다. 이들은 공모전에 평범한 자매들 다툼을 그린 '찐자매' 작품을 선보였다.

이혜원 영상디자인 융합전공 교수는 "개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수 있게 교육하고, 학생들이 차별성을 위해 다양한 시도와 고민을 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스스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