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부산 사회복지관에 제수용품 선물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3-01-20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감만종합사회복지관 찾아 특식나눔행사도

[사진=기술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기보)이 지역 사회복지관을 찾아 나눔을 실천했다.
 
기보는 설을 맞아 부산 남구 감만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특식나눔행사와 지역농수산물로 구성된 제수용품 선물꾸러미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기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윈-윈터 페스티벌’ 기간에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부터 구매한 농수산가공품과 자매결연한 철뚝시장에서 구매한 지역 농수산물 등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복지관에 후원함으로써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기로 했다.
 
기보사랑봉사단 20여명은 복지관을 찾아 설날맞이 특식 나눔 활동과 제수용품 선물꾸러미 150개를 직접 포장해 지역내 취약계층에게 방문·전달했다.
 
기보는 지역별로 운영 중인 기보사랑봉사단을 통해 충청지역 자혜원, 영명보육원과 울산지역 꿈마을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및 지역농산물을 후원했다.
 
본점부서인 지식재산공제부는 본부부서 성과 우수 포상으로 받은 50만원과 마스크 300개를 부산시 금정구 소재 성애원에 별도로 전달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코로나19와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상생과 내수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개의 댓글
0 / 300
  • 2=대도(大道)로 귀의(歸依)한 종교(宗敎)는-, 속세(俗世)의 탐욕(貪慾)추구(追求)
    사술(詐術)로 둔갑(遁甲)시켜 부정선거(不正選擧)나 하는 내 나라 됐습니다.
    회개(悔改)하고 돌아오자-, 늦었다고 할 때가 천혜(天惠)천기(天機)입니다.
    Let's make Korea most faithful nation-! ♥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귀(貴)한 一年의 획(劃)을 각인(刻印)하는 설날-, 귀성(歸省)해 효심(孝心)을 기리며-,.
    홍익인간(弘益人間)을 건국이념(建國理念) 삼고 창시(創始)된 백의민족(白衣民族)의 나라-,
    순박(淳朴)함을 자랑하는 내 나라에서-. 국고(國庫)를 털어 숨기려고 세탁(洗濯)하고-,
    족보화(族譜化)하는 우생학적(優生學的) 혈통(血統) 世界에서 오염(汚染)된 혈통(血統)을
    숨기려고 세탁(洗濯)하는 나라-, 인격(人格)과 이념(理念) 사상적(思想的) 인생역정(人生歷程)에
    대도(大道)로 귀의(歸依)한 종교(宗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