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원작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곡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11-29 14:49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제로모먼트'…아이돌 가수 그룹 '엔하이픈'이 불러

 

지니뮤직 지니TV 원작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표지[사진=지니뮤직]

음원 스트리밍 업체 지니뮤직이 제작한 지니TV 원작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네번째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곡 '제로모먼트'가 지난 28일 공개됐다.

이번 OST 수록곡 제로모먼트는 국내 아이돌 가수 그룹인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희승·제이·제이크가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드라이브 베이스 사운드 위에 엔하이픈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 인 더트랩' OST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티어라이너가 직접 곡 작사·작곡·프로듀싱도 맡았다. 티어라이너는 "거칠고 강한 인디 록 사운드가 엔하이픈 세 멤버의 다채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뤄 한층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힐링 드라마로 꼽히는 지니TV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주인공 김설현·임시완의 잔잔하지만 탁월한 캐릭터 표현과 흡인력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회차는 채널 ENA에서 매주 월·화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되며, 지니TV·시즌에서 매주 월·화 밤 10시 20분에 공개된다.

앞서 지니뮤직은 이번 드라마 첫방송 전 지효(트와이스)의 '이상한 하루'를 비롯해 더보이즈(THE BOYZ)의 '여름밤' 싱어송라이터 프롬의 '느린 여름의 노래'를 출시했다.

지니뮤직은 지난달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시작으로 OST 제작을 본격화하고 있다.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가 대표적이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OST 제작 유통사업을 통해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하고, KT미디어그룹과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전략으로 전문화된 OST 제작 라인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드라마 시청자들과 리스너(듣는이)들에게 수준높은 OST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