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론칭…"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2-04-12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온이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사진 = 롯데온]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SNS 인기 브랜드 등 롯데가 엄선한 3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롯데백화점의 상품 경쟁력과 이커머스의 편리성을 앞세워 뷰티 상품 구매 시 가장 먼저 떠올리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온앤더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8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이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별 고객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출연해 상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온앤더뷰티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많은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도 개선했다. 인기 상품, 상황별 테마, 카테고리, 배송시간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는 상품에는 백화점 선물 포장을 적용해 선물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격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을 운영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은 롯데온 앱에서 피부 타입을 등록하고, 메시지 수신 동의만 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웰컴 쿠폰과 매월 최대 12% 쿠폰팩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구매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해 고객에게 상품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해서다.

추대식 롯데온 백화점·뷰티부문장은 “롯데가 가지고 있는 뷰티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