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주말 흥행 수익 1위…'비당신' 30만 돌파 목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5-10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크루즈 패밀리' 포스터]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5월 흥행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5일 개봉한 뒤 흥행 수익(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지난 주말인 7일부터 9일까지 4만797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16만4612명.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새로운 거주지를 찾아 나선 크루즈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5일 개봉 이후 1위를 이어오다 지난 7일 흥행 수익 3위로 하락했으나 지난 8일과 9일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를 제작한 만화 영화 명가 드림웍스의 올해 첫 작품이다.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성우를 맡았다.

흥행 수익 2위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차지했다. 같은 기간 4만5310명의 관객이 관람했다. 누적 관객 수는 29만8521명. 지난 7일 1위로 역주행한 후 지난 8일 3위로까지 순위기 떨어졌다가 지난 9일 다시 한 계단 상승한 2위를 기록했다. 현재 30만 돌파를 눈앞에 뒀다.

영화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 분)와 '소희'(천우희 분)가 편지로 마음을 주고받던 중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라는 가능성 낮은 약속을 하고 기다림을 갖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흥행 수익 3위는 영화 '더 스파이'다. 같은 기간 4만5269명이 관람해 누적 관객 수 22만8433명을 달성했다.

영화는 1960년, CIA와 MI6의 스파이로 고용된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이 소련 정보원으로부터 핵전쟁 위기를 막을 중대 기밀을 입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작전에 뛰어든 역사적 실화를 담은 첩보물이다.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매 작품 놀라운 연기를 선보이는 '믿고 보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주연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메랍 니니트쩨, 레이첼 브로스나한, 제시 버클리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대세 배우들이 출연하며 더욱 기대를 높인다. '체실 비치에서'로 인물들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밀도 있게 그려내며 세계 유수 영화제의 구애를 받은 도미닉 쿡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