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사이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국내 퍼블리싱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3-30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월드 플리퍼’에 이어 양사의 세 번째 협업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육성 전략 방식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일본 서비스 시작 후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우수한 개발력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브컬쳐 장르의 명가 사이게임즈와의 돈독한 신뢰를 바탕으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지화 작업에 만반을 기해 국내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와 오부세 유카 사이게임즈 아시아사업 총괄이 30일 신작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