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국내 공동사업 계약 체결

정명섭 기자입력 : 2021-03-23 13:27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의 한국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님블뉴런이 개발한 영원회귀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를 시작한 MOBA 배틀로얄 게임이다. 지난해 12월 최고 동시 접속자 5만 명 돌파, 스팀 평가 매우 긍정 86% 기록 등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양사는 영원회귀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님블뉴런은 개발과 QA, 서비스 운영, 이스포츠를 담당하고, 카카오게임즈는 마케팅, PC방 서비스, 홍보 등을 전담한다. ‘다음게임’에서도 ‘스팀’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접속 환경을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다.

김남석 님블뉴런 대표는 “영원회귀는 스팀 얼리 액세스 단계로 한국 플레이어분들의 수준 높은 피드백 덕분에 게임 완성도를 높일 수 있어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개발과 서비스를 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게임 퍼블리싱 역량을 가진 카카오게임즈에 마케팅을 맡기고 게임 개발과 유저 밀착 운영에 한층 더 에너지를 집중하고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한국 플레이어분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영원회귀는 님블뉴런의 우수한 개발력과 탁월한 운영 및 이용자 소통 능력으로 MOBA 배틀로얄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는 게임”이라며, “개발사가 가진 장점과 카카오게임즈의 노하우를 융합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뤄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왼쪽)와 김남석 님블뉴런 대표가 23일 '영원회귀: 블랙서비이벌' 한국 공동 사업 계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