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여행 즐기기 좋은 지역별 명소 모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3-28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웹투어, 꽃피는 봄이 오면 기획전 마련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가 봄꽃 여행 지역별 명소 9곳을 선정하고, 관련 상품을 추천하하는 '꽃피는 봄이오면' 기획전을 선보였다.

웹투어가 선정한 지역별 봄꽃 명소 9곳은 △여의도 윤중로 △삼척 맹방유채꽃 마을 △ 제천 청풍문화재 단지△화개 십리 벚꽃길 △강서 대저 생태공원 △ 순천 순천만 국가정원 △표선 녹산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고려산 진달래군락지 등이다. 모두 벚꽃부터 유채꽃, 진달래에 이르기까지 각종 봄꽃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웹투어는 올해 코로나19 여파를 감안해 '내차로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자차로 여행을 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여행 상품'이다. 호텔과 지역 관광지 입장권 정도만 포함하고 있다. 여행사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단체관광을 대체할 신규 여행상품"이라고 귀띔했다. 

이 기획전에 포함된 대표 자차상품은 △진주 남강뷰 벚꽃여행 △루지체험과 사륜자전거가 포함된 거제삼성호텔 2박3일 △레일바이크, 테마파크, 크루즈투어 포함 특급호텔 2박 3일 상품 등이다. 

한편 웹투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상품 중 가장 다녀오고 싶은 상품명을 공유하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