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H-LIVE 멤버십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3-19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수 벨메르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는 H-LIVE 멤버십 론칭 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포인트 2배 적립 혜택과 2021년 캅카 특별제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H-LIVE 멤버십 제도는 사용한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리조트와 골프장 이용 실적에 따라 활동 점수를 부여해 1년 누적 점수 별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200점 이상 실버, 1000점 이상 골드, 2500점 이상은 플래티넘 등급이며, 등급에 따라 한화리조트 숙박권, 조식뷔페 이용권, 스파 마사지 이용권, 플라자CC 그린피 이용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에 H-LIVE 포인트를 적립한 멤버십 고객에게 한정 캅카(Kapka) 마인드팝 머그잔을 증정한다. 캅카는 터키 리빙 브랜드로 금속 소재에 천연 무독성 유약을 사용하는 법랑 기법으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가 제작한 머그잔은 캅카 고유의 디자인에 바다를 연상시키는 거제 벨버디어의 색감을 담았다.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머그잔을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