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바다·이상우 깜짝 등장···출연진과 어떤 인연이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2-21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이 이어지는 중이다.

가수 바다는 21일 본인 SNS에 “카메오 출연 재밌게 보셨길 바란다”며 “내 귀에 속삭이는 천서진 연기가 너무 소름 돋아서 연기하는 내내 무서웠다. 23년지기 친구가 무서웠다”고 밝혔다.

이어 “펜트하우스를 매회 시청하던 팬으로서 저도 참여하게 돼 무척 재밌었고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바다는 지난 20일 방송된 '펜트하우스2' 2화에서 오윤희(유진)와 짜고 천서진(김소연)을 속이는 박영란 역을 맡았다. 바다는 유진과 그룹 S.E.S로 활동했고 배우 김소연과도 평소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연 남편 이상우도 펜트하우스2에 깜작 등장했다. 이상우는 ‘펜트하우스2’ 2화에서 천서진의 데뷔 20주년 공연을 앞두고 공개한 연습 현장을 방문한 기자로 출연했다.

이상우는 음 이탈 실수를 한 천서진을 향해 “데뷔 20주년 공연이라 많이 긴장한 모양이다. 음 이탈도 나고”라고 말했다. 천서진은 “목이 좀 건조했나 보다. 기사화하지 않으실 거죠?”라고 되물었고 이상우는 “당연하다”며 비꼬았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펜트하우스2 2화 순간 최고 시청률은 22.4%에 달했다. 전국 시청률은 2부 기준 20.4%를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