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할인' 아이허브 직구대란에 전세기까지 동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0-12-09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허브코리아(iHerbkorea) 인스타그램]


세계 최대 웰니스 전문 유통 플랫폼 아이허브(iHerb)가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허브는 9일 '아이허브앱 단독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허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80달러(8만 6700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단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배송에만 적용된다. 세일 제외 상품은 가격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6일 오전 3시에 종료된다.

앞서 아이허브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해 해외 주문량이 몰리면서 '직구대란'을 일으켰다.

해외직구 주문이 폭증하면서 아이허브는 전세기를 동원해 화물칸, 항공기 좌석, 짐칸(오버헤드빈)에 제품을 실어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허브코리아는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블프'로 인해 넘쳐나는 주문량으로 화물칸이 모자랐다. 약속드린 빠른 배송을 지키기 위해 전세 낸 비행기 모든 자리에 제품님을 태워 배송에 힘쓰고 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고 배송 지연에 대한 양해를 부탁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허브' 배송 제품이 비행기 화물칸은 물론 일반 좌석까지 가득 채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누리꾼들은 "역시 아이허브 클라스에 또 감동", "실화인가요?", "이게 진짜 전세기지", "아이허브 할인 영양제를 쟁여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