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뮬란', 결국 개봉 포기…OTT 공개 결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8-05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뮬란' 포스터]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이 결국 개봉을 포기하고 OTT 행을 선택했다.

5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영화 '뮬란'이 9월 4일 디즈니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앞서 '뮬란'은 지난 3월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몇 차례나 개봉 일정을 변경했다. 지난달에는 미국 내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자 결국 개봉을 무기한 연기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디즈니 플러스가 서비스되지 않는 곳에서는 극장 상영 가능성도 있다. 현재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서유럽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한국은 아직 서비스 론칭 전이다. 영화를 보려면 월 구독료 6.99(약 8,000원)달러 외에 29.99달러(약 3만6000원)를 내야 한다.

한편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1998년 제작된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했으며 실사영화에서는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등이 캐스팅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