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여자)아이들, 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등장···뮤비 조회수 18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8-04 17: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가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새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 18시간 만에 중국 웨이보 조회수 1800만 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25위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웨이보에서 'gidle신곡mv' 해시태그는 1억 3000만회 넘게 조회되며 중국 내 (여자)아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시간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고 웨이보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총 3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덤디덤디(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