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내몸애착 ‘1+1타임세일 이벤트’ 12일 오후 4시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7-12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뉴, 내몸애착 ‘1+1타임세일 이벤트’ 12일 오후 4시 진행 [사진=포뉴 제공]

 
포뉴는 12일 '동은봇과 함께하는 포뉴 내몸애착 일요일 1+1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포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 시간 동안 내몸애착을 구매하면, 제품 한 개 가격에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한다.

내몸애착1+1 타임세일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포뉴에서 준비한 다양한 퀴즈이벤트와 혜택도 동시에 열릴 예정이다. 포뉴는 12일부터 1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몸애착 CF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몸애착 CF 퀴즈이벤트는 광고를 시청하면서 퀴즈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다. 이후 '포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퀴즈 게시물에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상품은 22일 추첨을 통해 포뉴 내몸애착, 1만원 상당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치팅데이 퀴즈 이벤트도 12일 오후 4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에 ‘동은봇 다이어트’를 검색한 후 힌트를 확인한다. 이어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창에(회원가입 및 로그인 필수)제시한 문제의 답을 비공개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15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음식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신규가입 및 구글스토어 포뉴 APP 출시기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포뉴 공식몰에 신규회원 가입 시에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포뉴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면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푸쉬, 알림 받기 설정 시에는 3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포뉴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은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동은봇’으로 불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포뉴는 수익금 중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면서 착한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