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 6일 '홈플러스 모바일 창고형마트' 홈플퀴즈와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한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06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6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홈플퀴즈의 퀴즈 내용과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 홈플러스 앱 캡처]

오늘 오전 10시에 공개된 문제는 "작년 7월 홈플러스는 대용량 상품은 기본, 소용량 신선식품, 직수입 상품까지 다 있다!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모바일 창고형 마트 ○○○을 오픈했다"로 출제됐다.

정답은 '더클럽'이다.

정답을 찾아 정답란에 기입하면 10~1만 포인트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고, 정답을 빠르게 맞힐수록 높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카드 전 가맹점과 홈플러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문제도 공개됐다.

일주일에 한번 30 포인트가 걸려있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문제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문제는 물건 내놓기가 무섭게 빨리 팔리거나 없어질 때 흔히 [이것 나다]라고 표현합니다. 이것은 [타는 불에서 튀는 작은 불똥]을 이르는 말입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다. 
보기는 불티/불꽃/불발 등이 주어졌으며 정답은 '불티'다. 

두 번째 문제는 [스팸메일]에서 스팸은 통조림 햄에서 유래됐다로, 보기는 O/X로 주어졌다. 정답은 'O'다. 

세 번째 문제는 배구에서 네트 가까이 띄운 공을 상대편 코트로 세게 내리치는 공격을 말합니다. 득점을 얻기 위한 공격방법으로 배구경기에서 가장 화려한 기술인 이것은 무엇일까요?다. 
보기는 서브/스파이크/블로킹 등 세 개가 주어졌고, 정답은 '스파이크'다. 

한편,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매주 월요일 밤 자정(0시)에 제시되고,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문제가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