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 25일 오전 10시 홈플퀴즈와 오퀴즈 '에코후레쉬'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25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5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홈플퀴즈의 퀴즈 내용과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 홈플러스 앱 캡처]

오늘 공개된 문제는 “우리 아기가 처음 만나는 스킨케어는 어때야할까요? 처음부터 피부의 힘을 그르다, 판테놀, 달맞이꽃 오일,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이 아기의 ○○○○을 강화시켜 줍니다”다.

정답은 '피부장벽'이다.

정답을 찾아 정답란에 기입하면 10~1만 포인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고, 정답을 빠르게 맞힐수록 높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카드 전 가맹점과 홈플러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5일 OK캐쉬백 오퀴즈 '에코후레쉬' 관련 퀴즈도 출제됐다.

[사진= OK캐쉬백 앱 캡처]

이날 OK캐쉬백 측에서는 오전 10시 "25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원데이특가는 전 상품 ○○%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제공한다. ○에 들어갈 숫자는?"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퀴즈 정답은 '40'이다.

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마감 이후 참여 시 5P가 제공되며, 5P는 매회 적립 가능하다. 단 30P 적립 받은 회차에는 5P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이 소진되면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