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GS프레시와 손잡고 '마트당일배송관' 운영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4-14 08:18
1만2000개 생필품 당일 배송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와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fresh(GS프레시)가 만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가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마트당일배송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문 가능 품목은 채소, 과일, 정육 등 신선식품과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생활용품 등 생필품 1만2000여종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지를 입력하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4번 배송하며 예약 배송 주문도 가능하다. 당일배송은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가능하며 점차 대상지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도서산간, 제주도 등 일부지역은 택배배송으로 운영된다.

위메프는 마트당일배송관 오픈 기념으로 2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 커피믹스 등 100여개 인기 마트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반값 특가, 1+1, 만원의 행복 등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해 고객들이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GS프레시와 함께 생필품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S프레시측은 “위메프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심플리쿡 등 GS리테일만의 차별화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또 “위메프는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를 확보한 GS리테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식품과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하루 만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고객들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