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패션 레이블 BLAZED, 신세계 인터내셔날 drps와 콜라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4-06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박재범의 패션레이블 BLAZED와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drps가 만나 패션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drps는 드롭을 콘셉트로 잡은 브랜드로 협업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출시해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 판매하는 방식의 브랜드다. 국내의 일부 패션 브랜드가 드롭 방식의 제품을 출시하거나 시즌별 신제품 판매 방식과는 다르다.

아티스트 박재범이 이끄는 하이어뮤직의 패션 브랜드 BLAZED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상품 구성, 원단, 그래픽, 디자인 등 모든 것을 함께 기획하고 제작해 나가며 쌓은 아카이브를 토대로 힙합 패션계의 선두주자라고 불리고 있다.

BLAZED x drps는 이번 컬렉션을 컨템포러리 스트릿 테크웨어를 브랜드 특유의 무드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꾸렸다. 강렬한 네온 라인이 관통하는 기존 로고를 레드 컬러로 변경한 재킷과 티셔츠, 볼캡과 협업을 기념해 제작된 시그니처 핀, 아일렛 디테일은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BLAZED의 심플하고 세련된 테크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여낸 블레이즈드 x 드롭스 협업 컬렉션은 신세계 인터내셔날 드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무신사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