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독점 출시

김선국 기자입력 : 2020-03-26 14:55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코리아센터는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완료하고, 26일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버튼 하나만으로 다양한요리를 빠르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압력 쿠커다. 인스턴트팟은 지난 7월 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세일 기간 동안 단 이틀 만에 40만 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인기 주방용품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주부들이 늘어나며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코리아센터가 선보이는 모델은 기존 국내에 유통되는 인스턴트팟 모델에 수비드, 구운 계란, 케이크, 살균 등 4가지 기능이 추가된 가장 최상위 모델이다.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제품 이미지[사진=코리아센터]


압력, 슬로우쿡, 찜기, 보온, 밥, 볶음, 요거트 등 총 14가지의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기존 제품에는 없던 3가지 용량(3L, 5.7L, 8L)을 동시에 출시해 고객으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리아센터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 채널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한해 무상 A/S가 지원되며, 금일부터 옥션, G마켓, G9 등 이베이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최승식 코리아센터 사업본부장은 “인스턴트팟이 국내 론칭 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5억 원을 돌파하는 등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쿠커가 올해 주방가전의 새로운 열풍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