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예체능 재수학원, ‘스카이에듀 숨마투스 선릉 예체능 전문관’ 2월 17일 1차 개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2-10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숨마투스 제공]

 
스카이에듀 숨마투스 선릉 예체능 전문관의 재수정규반이 오는 17일 1차 개강한다.

학생들은 스카이에듀 1차 개강 소식을 반기는 분위기다. 평균 14년 경력의 검증된 담임 강사진과 대치동에서도 쉽게 만나기 힘든 스타강사들의 강의력은 수년 동안 실력으로 입증됐기 때문이다.

2020학년도 입시에서는 서울대 3명, 홍익대 17명, 국민대 12명, 이화여대 9명, 고려대 7명, 성균관대 5명, 건국대 4명, 숙명여대 5명, 서울과기대 3명, 한양대 5명 등 예체능 주요 대학에 129명이 합격했다.

2019학년도 입시에서도 서울대 4명, 고려대 6명, 이화여대 7명, 국민대 17명, 홍익대 23명, 성균관대 3명, 서울과기대 5명, 숙명여대 7명, 건국대 4명, 한체대 3명 등 예체능 주요 대학에 148명이 합격했다.

숨마투스 선릉 한 곳에서 실기를 제외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숨마투스에서는 입시컨설팅과 자소서, 학생부 종합 가이드, 1:1 성적관리 시스템, 스카이에듀 인터넷 강의 무료지원 등 미대·예체능 입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학제도도 다양하다.

국가유공자, 공무원 자녀, 사회 배려 장학, 원거리 장학 등을 통해 수강료 10%에서 100% 전액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기 중 우수한 성적의 학생들은 성적 우수 장학 혜택도 주어진다.

배훈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 전문관 원장은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는 것이다. 예체능 입시경력 10년의 권양훈 전 대치 탑베리타스 원장이 입시전략 팀장으로 온 만큼 성적과 입시전략이 잘못돼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학생은 없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예체능 재수반 정규 개강은 2월 17일(1차)과 3월 1일(2차)로 예정돼 있다. 1차 등록 시 2021 EBS수능특강 국, 영 전권 무료 증정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방문만 해도 플래너, 입시달력, 예체능 배치표, 입시자료집 등을 증정한다.

한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대비해 원내 시설물 전체를 소독하는 것은 물론,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안내문 부착, 손 소독제와 비접촉식 체온계 비치, 재원생 마스크 무상 제공을 통해 신종 코로나 확산 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