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 설연휴 4일간 ‘몰아보기’ 파격 편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20-01-24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이 설 연휴 ‘브이오리지널 메가 히트작 몰아보기’를 특별 편성했다.

24일에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4일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리얼 힙합 예능은 물론 온라인을 마비시켰던 메가 히트 웹드 등 다채로운 웹콘텐츠 몰아보기 방송을 시작한다.
 

[브이라이브 설연휴 몰아보기 편성표.]


설 연휴 첫날 24일 오후에는 웹드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스핀오프 버전 ‘연애미수’(제작 와이낫미디어, MBC 공동제작)를 방송한다. 이어 예술고등학교 유튜브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달달하고 요란한 성장드라마를 그린 1020의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틴 웹드라마 ‘라이크’가 함께 한다.

설 당일인 25일 오후에는 가수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의 현재까지 방송된 1회부터 16회까지, 이어 송민호X자이언티의 티키타카 케미가 백미인 ‘내 전공은 힙합’의 9회차까지 만날 수 있다. ‘내 전공은 힙합’은 서울대에서 포항공대까지 10대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를 중심으로 대힙신들의 건강한 컴피티션을 다뤄 매 회차 마다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1일 종영한 ‘둘도 없는 힙합친구:DAMOIM’ 전 회차가 방송한다.

설 직후인 26일 오후에는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남녀가 서로를 만나 예상치 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 전 회차가 방송된다. 이후 그룹 B1A4 공찬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전 회차가 방송한다. ‘나의 이름에게’는 운명의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세계에서 운명으로 얽힌 두 사람이 사랑을 찾아 나가는 설정, 일명 ‘네임버스 세계관’을 웹드 최초로 시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룹 AB6IX 이대휘 주연의 ‘몽슈슈 글로벌하우스’ 전 회차도 다시 만나 볼 수 있고, ‘펫셔니스타 탱구’의 현재 방송된 회차분까지 다시 몰아보기도 방송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오후에는 슈퍼주니어의 완전체 멤버 9명이 출연한 시즌제 리얼리티 ‘슈주리턴즈3’ 몰아보기를 편성한다. ‘슈주리턴즈3’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팬들의 핫한 관심 아래 조회수 2700만뷰를 돌파, 브이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 인기몰이를 한 웹 예능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다모임’의 전 회차를 다시 방송하고, ‘내 전공은 힙합’도 몰아보기로 다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