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 중심 교육 가능한 '개뼈노트'로 2020년 신학기 완벽 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19-12-1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와이즈캠프, 국내 교육업계 최초 글·그림 활용한 개뼈노트 출시해

 

[사진=와이즈캠프 제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가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글과 그림을 활용한 비주얼 싱킹 학습법을 담은 '개뼈노트'를 출시했다.

와이즈캠프에 따르면 비주얼 싱킹이 적용된 학습기 개뼈노트는 놀이 중심 학습을 가능케 한다. 또 복잡하고 어려운 개념을 학생들이 그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와이즈캠프는 개뼈노트가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도와 학부모들의 걱정도 덜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개뼈TV·펼치기·말하기·그리기 등 4단계 학습 과정을 지닌 개뼈노트는 학생이 직접 나만의 학습 노트를 만들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다른 학생들이 그린 개뼈노트도 볼 수 있어 생각의 공유도 활발히 이뤄질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수학·영어 분야도 새롭게 선보였다. 학생이 어려워하는 문제 유형을 맞춤별로 제공하는 대유형 판다와 실전 영어 학습법을 담은 두두 잉글리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2020년 새 학년을 대비하는 비주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비주얼 싱킹 연습 노트,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제공한다. 또 신청자는 총 천만 원 상당의 루이뷔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 추첨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