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소개팅 앱 매치코리아 리뉴얼 오픈…'지인 차단' 기능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0-29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9일 지난해 선보였던 소개팅 앱 ‘매치코리아’가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매치코리아’는 기존 앱 사용자였던 회원들의 의견을 받아 리뉴얼했다. 회원 가입 후 매치코리아의 운영진에 의해 가입 승인이 됐던 기존 방식에서 회원들이 직접 신규 가입자를 평가해 자동 승인이 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회원 프로필 내에 매력포인트 기능을 추가해 회원들끼리 서로의 매력포인트를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매력 정도에 따른 매칭이 이뤄질 수 있게끔 바뀐 것이다.
 

매치코리아 앱 안내 이미지. [사진=가연 제공]

특히, 피드백이 가장 많았던 지인 차단 기능이 생성돼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해소할 전망이다. 지인 차단기능은 매치코리아 앱 이용 시 핸드폰 내 연락처 중 자신의 지인을 차단해 추천 프로필 등에서 자신의 프로필이 지인에게 노출 되지 않게끔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존보다 이용이 더 편리해진 점도 주목된다. 복잡했던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 하기 위해 종교, 근거리 매칭, 엔젤세이퍼 기능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정교한 추천 프로필 매칭 시스템을 만들어 자신과 알맞은 상대와의 매칭이 이뤄 질 수 있도록 했다.

매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매치코리아 리뉴얼은 기존 사용 고객분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롭게 탄생한 매치코리아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들기를 바라며,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개발도 끊임없이 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치코리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50세 미만인 사람이라면 누구든 회원가입 후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