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멸망전 28일 온라인예선..2팀만 본선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0-27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프리카TV가 주최하는 스타크래프트1 BJ멸망전 시즌2가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8일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한 달간 일정에 돌입한다. 29일에는 조지명식이 열리고, 다음달 2일 개막식을 펼친다. 결승전은 11월 17일 부산 벡스코 G스타 아프리카TV 무대에서 펼쳐진다.

예선전은 투표 결과 7위에서 18위인 12개팀이 2개조로 나뉘어 맞붙는다.

A조는 △옵저버는나가있어(태풍이영한) △드래곤볼(액션홍구) △순둥훈제혁식(이예훈) △꿈만꿔보자(신선항경재) △묻고본선으로가(BJ김재훈) △어쩌다마주친(아트유김병수) 팀으로 구성돼있다.

B조는 △응답하라2004(김성제) △간절스(뀨유윳) △MayBe(서문지훈) △유한도전(이승훈) △하꼬즈(전제민) △뽀끄레기(김태영) 팀으로 구성된다.

A조는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가 많아서 박빙이 예상된다. 이영한과 조기석팀, 홍구와 박준오 팀이 본선 진출에 유력해 보인다.

B조는 최근 ASL에서 16강에 올랐던 아마추어 서문지훈이 속한 팀의 우세가 점쳐진다. 최근 온라인 연습경기에서 Maybe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본선에는 1만5256표를 얻은 89e스포츠(김택용)가 1위로 진출했다. 이어 이영호, 김성현, 정윤종, 도재욱, 이재호 등이 대장으로 있는 팀이 2위부터 6위까지 포진해 있다.
 

[사진=와이고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