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RPC)’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9-17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이캅 퍼펙트.(사진=레이캅코리아)]


레이캅코리아는 듀얼모터헤드를 장착한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RPC)’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레이캅 퍼펙트’는 무선청소기 사용 시 우려되는 미세먼지 배출과 냄새를 차단했다. 총 4단계 클린 시스템을 통해 0.3㎛ 초미세먼지를 99.97% 이상 제거 가능하다.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한 2개의 모터브러쉬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헤드도 적용했다. 소프트 브러시는 바닥의 큰 쓰레기부터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제거하고, 딥 브러시는 카펫이나 러그 안쪽 숨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풋 레버를 가볍게 밟아 원터치로 브러시 교체가 가능해 바닥 종류에 따라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침구살균청소를 위한 UV헤드도 장착했다. 파장 253.7nm 자외선(UV-C)으로 살균해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이고,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해 집먼지진드기 및 하우스 더스트를 함께 없앨 수 있다.

또한, 콤비네이션 노즐을 활용해 가구, 전자제품 등 스크레치에 취약한 장소를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틈새노즐로 창틀, 에어컨 등도 청소 가능하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집 안 필수품으로 자리를 굳혀가는 무선청소기 시장에 진입하는 만큼 무선청소기에 대한 사용자 불편사항을 개선해 소비자들이 완벽한 무선청소기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해 무선청소기로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최대한 갖춰낸 만큼 업계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