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도자기,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8-22 10:06
이도도자기는 다음달 15일까지 민족 대명절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도도자기는 한가위 세트, 실속 요리 세트, 세대별 인기 세트 등 총 3가지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아울러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한가위 세트’는 송편과 전을 담고 각종 음료와 술을 함께 곁들일 때 활용도가 높다. 세트A는 윤빛 원접시와 투톤 Y잔 청연·온유·소호, 세트B는 소호 직사각접시와 미니 꽃접시 청연·온유·소호로 각각 4개의 물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사진=이도도자기 제공]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실속 요리 세트’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품질은 높이고, 3~4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은 확 줄였다. ‘생선 접시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접시, ‘면기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면기를 각각 2개씩 골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세대별 인기 세트’는 20대부터 50대까지 각 세대가 선호하는 제품이 다채롭게 선별됐다. 20대는 분위기 있는 티타임을 위한 ‘청연·온유 줄머그 세트’, 30~40대는 우아한 청잣빛으로 식사의 품격을 살린 ‘직선 2인 반상기 세트’, 50대는 흙과 나무 본연의 색감이 다도의 향긋함을 더해주는 ‘온유 다기 세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준비됐다.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인 전국 백화점 매장과 가회 본점에서 픽업할 경우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가회 본점, 공식 온라인몰인 이도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도도자기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대한 고민이 깊은 만큼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까지 빠짐없이 고려해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든 수공예 도자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해 더욱 더 뜻깊고 특별한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