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도자기, 상반기 결산 베스트 특별전 진행…인기 아이템 50여종 할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6-17 10:06
온라인 쇼핑몰 이도몰서 단독 진행
이도도자기는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베스트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이도도자기 온라인 쇼핑몰 이도몰에서 올 상반기 인기리에 판매된 상품을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동안 이도도자기의 베스트 아이템을 실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도도자기 제공]

총 세 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카테고리 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했다. ‘상반기 인기상품 베스트10’ 카테고리에는 양식기, 찬기, 공기 등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베스트 아이템과 함께 완성도 높은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는 테이블 매트, 수저세트, 코스타 등 테이블 데코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상반기 특가상품 베스트15’ 카테고리에서는 여름 시즌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면기와 넉넉한 사이즈의 파스타 볼, 접시, 투톤 물컵 등 이도 온라인몰 고객이 뽑은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더해진 ‘상반기 핫 잇템20’ 카테고리에서는 독특한 형태의 아이템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유연한 곡선 디자인으로 접시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꽃볼, 꽃접시, 구름 앞접시 외에 이도도자기만의 핸드메이드 느낌이 살아있는 비정형 미니볼 역시 이번 특별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희택 이도도자기 본부장은 “올 상반기 동안 인기리에 판매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이도몰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