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정해인과 직접 채팅을?" 롯데시네마, '유열의 음악앨범' 라이브채팅 진행

최송희 기자입력 : 2019-08-14 09:29
멀티플렉스 극장 롯데시네마가 오는 8월 28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라이브채팅을 진행한다. 주연배우들과 예비 관객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앞서 '라이브 채팅'은 스타와 관객이 같은 채팅방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기존 '츄잉챗'과 달리, 온라인 시청자들도 채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 또한 준비돼있다.

이번 라이브채팅에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연 배우인 김고은과 정해인, 그리고 정지우 감독이 참석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직접 전해줄 예정이다. 감독 및 주연 배우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LIVE 진행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5개 영화관에서 라이브채팅이 생중계된다.

라이브채팅 참여 관객은 상영관 입장 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를 공지받으며, 해당 코드를 사용해 라이브채팅 전용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다. 라이브채팅은 영화관 현장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샵(#) 영화 탭, 다음앱 TV 탭,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한편,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28일 개봉.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