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가스테헬미’ 유니버셜 글래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12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딸라는 12일 ‘가스테헬미’ 컬렉션에서 여름의 일상에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유니버셜 글래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버셜 글래스는 핀란드 유리 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가 디자인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스테헬미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볼, 접시, 캔들홀더, 화병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가스테헬미에서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유리잔이다. 와인이나 각종 차가운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은 260ml 사이즈로, 내구성이 강해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유의 견고함과 청명한 색감으로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딸라 ‘가스테헬미’ 컬렉션 유니버셜 글래스 신제품[사진=이딸라 제공]

이번 신제품 유니버셜 글래스에는 핀란드어로 ‘이슬방울’을 의미하는 가스테헬미의 이름처럼 유리 방울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리 표면에 옮겼다. 이딸라만의 노하우로 천연 유리에 색을 내는 다양한 재료를 배합해 선명하고 고른 색감을 자랑한다. 투명, 회색, 린넨, 아쿠아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딸라는 가스테헬미 유니버셜 글래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는 글래스웨어 컬렉션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스테헬미 텀블러와 접시 세트,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가스테헬미 볼과 접시가 추가된 구성의 디저트 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딸라 관계자는 "핀란드 오리지널 디자인 '가스테헬미’에서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유리잔 ‘유니버셜 글래스’는 감각적인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 튼튼한 내구성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다"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완성된 이딸라의 글래스웨어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의 식탁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