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체험하고 호텔에서 쉬고~아이와 함께 무더위 날리기

기수정 기자입력 : 2019-07-01 10:59

신비아파트 상상체험[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됐다. 아이와 함께 뛰어놀고 싶지만 따가운 햇살이 두렵다면? 가까운 실내로 피서 가자. 인터파크가 여름 더위를 피해 아이와 함께 시원한 실내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놀이시설과 호캉스를 추천했다.

‘도심 탈출 호캉스, 펀 시티(Fun City)’ 기획전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을 특가에 선보인다.

테마파크·스파·수영장·쇼핑·전시공간 등 복합 문화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보유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렌쥴리 에듀테인먼트(대표 이대오)와 제이투비가 주관·주최하는 아이를 위한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상상체험 키즈월드’ 입장권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카페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보트체험존, 낚시놀이터를 비롯해 클라이밍·짚라인·바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다.

신비아파트 체험전은 만화 신비아파트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 체험시설과 테마관을 보유, 에어바운스·볼풀존·코딩블록 체험관부터 공연 이벤트까지 다양하다.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비롯해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시즌5’, 송도 컨벤시아 ‘신비아파트 체험전’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등이 대표 상품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7월 7일까지 상상체험 키즈월드 오픈 기념 ‘엄마 무료입장’ 이벤트도 진행, 일산 킨텍스 9홀 플레이 아지트와 부산 벡스코 1층 등은 아이와 함께 온 엄마는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전시사업팀 이충우 팀장은 “서울과 가까운 인천·일산 뿐만 아니라 부산 등 다양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실내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인터파크에서 입장권 예매 시 전시티켓 할인권도 제공하니 꼭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