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6일 특가 상품은…치킨·의자·매트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26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티몬, 또래오래 후라이드 양념치킨 반반세트 등 최대 90% 할인

  • 위메프, "나도 모범생"···학생용 에디슨 의자 특가

  • 층간소음 잡는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매트' 52% 할인

[편집자 주]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2월26일 '오늘 할인'은 또래오래 후라이드 양념 반반세트, 학생용 에디슨 의자, 해피콜 미니 양면팬, 달리프 갈락토미세스 베러 퍼퓸샴푸 레이니데이향,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매트, 파챠이훠궈의 마라볶음면 교환권 등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층간소음 잡는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매트' 52%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달리프 갈락토미세스 베러 퍼퓸샴푸 레이니데이향[사진=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20가지 주의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보다 안전한 약산성 샴푸인 ‘달리프 갈락토미세스 베러 퍼퓸샴푸 레이니데이향’을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매트 [사진=쿠팡]

생활방수 원단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충격흡수층과 소음방지층으로 층간소음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매트’를 52% 할인으로, 일반 블록들보다 크기가 큰 자이언트 블록으로 다양한 모양의 모형 및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키움하우스 자이언트 빅블록 88p 휠추가’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런티 제품인 ‘샤오미 Mi 인덕션 1구 자가설치’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나도 모범생"···학생용 에디슨 의자
위메프는 랭킹특가 11시 딜에서 △샤오미 미에어 2S (글로벌ver) △해피콜 미니 양면팬 △클라이드 데님 6종 △바디프렌드 로데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샤오미 미에어2S[사진=위메프]

11시 딜은 오전, 오후 11시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에디슨 의자[사진=위메프]


신학기 대전에서는 가구·문구·가방·의류·신발 등 공부부터 패션까지 완벽한 신학기 준비를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공부·패션 준비 추천 상품은 15% 무제한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노트북·PC 준비 추천 상품은 할인 쿠폰 9%와 카드사 중복 할인 쿠폰 3%를 더해 최대 1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학생용 에디슨 의자 △의류 스템프&책도장 △쥬벨로 캐쥬얼백팩 △아동캐릭터 실내화 등이다.

◆티몬, 또래오래 후라이드 양념치킨 반반세트 등 최대 90% 할인
티몬은 이날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또래오래 후라이드 양념 반반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80%이상 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티몬은 26일 또래오래 후라이드반 양념반 치킨과 콜라(1.2L)를 43% 할인한다. [사진=티몬]

먼저 12시에는 파챠이훠궈의 마라볶음면 교환권(100개)를 90%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파챠이훠궈는 대만식 사천 요리 전문점으로 신선한 재료와 특제 비법소스를 사용해 사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청담소녀의 오버나이트 생리대(8입, 100개)를 85%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3시에는 크로커다일 레이디의 여성팬츠 3종(300개)이 50%할인판매되며, 6시에는 또래오래 후라이드반 양념반 치킨에 콜라(1.2L)까지 더한 세트상품(200개)을 43%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제주깨비농원의 오렌지 청견(2kg, 100개)은 71%할인판매된다. 올해 첫 수확되는 국산 오렌지로, 비타민 C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간식으로 제격이다. 9시에는 쿠키미학의 쌀쿠키(10개입, 100개)가 68%할인된다. 밀가루가 아닌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Free)과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