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캐슬] 2월 2주, 새학기 한달 앞두고 펼쳐질 득템 이벤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2-1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드라마 ‘스카이캐슬’ 열풍이 대단했다. 이로 인해 사교육 관심도가 다시 고조되고 있다. ‘스카이캐슬’ 같은 고액 사교육은 쉽지 않다. 하지만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정보만 긁어모아도 ‘교육 컨설팅’ 못지않게 대비할 수 있다. 아주경제는 ‘에듀캐슬’이란 타이틀로 매주, 스카이캐슬 부럽지 않은 사교육계의 알찬 정보만을 모아 한눈에 제공한다.
 

잉글리시버디말하기 포스터.[사진= 금성출판사]


2월 2주 사교육 정보는 새 학기 한달 가량을 앞두고 교육기업들이 진행하는 알찬 이벤트를 모았다.

◆장원교육- 2019년 신학기 입회 이벤트 실시

장원교육은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신규 입회하는 회원들에게 자사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까지 자사 학습지에 신규 입회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한국사 역사 용어사전, 세계사 도서(양장본), 한국사 도서(양장본), 한자급수시험 교재 중 신청 과목 수에 따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장원교육은 한글, 영어, 중국어, 한자, 한국사,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지를 선보이고 있다.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에듀콘서트 개최

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는 새 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를 위한 ‘에듀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듀 콘서트는 지난 9일 서울을 시작, 오는 16일 부산, 3월 16일 대전, 3월 23일 경기도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2015 개정 교육과정과 4차 산업혁명시대를 화두로 현재의 교육정책과 교육현실을 진단한다. 또한 자녀 교육방법, 영어학습 방향도 제시한다. 잉글리시아이 암사점 정현빈 원장과 베스트셀러 저자 장동완 작가가 강연자로 참가한다.

◆스마트에듀모아- 신규 러닝센터 모집 이벤트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는 2019년 신규 러닝센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러닝센터에 신규 개설비 전액 면제는 물론 1개월 동안 학습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센터 개설을 희망하는 공부방 또는 학원이 두 곳 이상 모이면 개설비 면제와 사용 아이디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운영비용을 지급한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4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금성출판사- ‘제7회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 참가자 모집

금성출판사는 전국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 대상 ‘제7회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7th English Buddy Speech Con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학년 별로 지정된 선정도서 중 1권을 선택해 교재 내용을 음성으로 녹음한 뒤,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자 중 이해도(전달력), 유창성, 발음의 정확성, 억양 등을 심사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본선은 저학년 5월 18일, 고학년 6월 1일 서울 KDB 생명 본사 동자아트홀에서 열린다.

◆edm유학센터- 전속모델 가수 로이킴 발탁 기념 어학연수 이벤트

edm유학센터는 신규 전속 모델로 가수 로이킴을 선정했다. edm유학센터는 이를 기념해 어학연수 왕복항공권, 시크릿 어학연수 장학금 등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edm X 로이킴 어학연수 장학금 지원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edm유학센터는 로이킴과 함께한 지면 촬영 메이킹 영상을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하고 앞으로 로이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전속모델 가수 로이킴.[사진= edm유학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