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캐슬] 1월 5주, ‘스카이캐슬’ 못지않은 알찬 사교육 정보… 재능교육,edm아이엘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1-28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드라마 ‘스카이캐슬’ 열풍이 대단하다. 이로 인해 사교육 관심도가 다시 고조되고 있다. ‘스카이캐슬’ 같은 고액 사교육은 쉽지 않다. 하지만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정보만 긁어모아도 ‘교육 컨설팅’ 못지않게 대비할 수 있다. 아주경제는 ‘에듀캐슬’이란 타이틀로 매주, 스카이캐슬 부럽지 않은 사교육계의 알찬 정보만을 모아 한눈에 제공한다.
 

2019신사고 스터디플래너 인증 이벤트 이미지.[사진= 좋은책신사고]


1월 5주 ‘스카이캐슬’ 못지않은 사교육 정보는 재능교육, edm아이엘츠, NE능률, 좋은책신사고가 이벤트, 새로운 시험, 신교재로 제공한다.

◆재능교육- 스스로송 15초 챌린지 개최

재능교육은 자사 CM송 '스스로송'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주 '스스로송 15초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다. 재능교육은 '자기의 일은 스스로하자,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 어린이' 가사로 유명한 CM송 '스스로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힙합과 뮤지컬 버전으로 편곡했다. 새로운 스스로송을 노래, 춤, 뮤직비디오 등 방식으로 15초 분량의 영상을 만들어 SNS에 게재하고 재능교육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평가를 통해 총 209명에게 상금 또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CDT 방식의 아이엘츠(IELTS) 시험 실시

아이엘츠학원 edm아이엘츠는 컴퓨터로 치르는 아이엘츠 시험인 ‘CDT(Computer-delivered IELTS)’를 시작한다. 이달부터 매월 3~4회 실시한다. CDT는 아이엘츠 과목 중 Listening, Reading, Writing을 컴퓨터로 치르고 Speaking은 시험관과 1:1 대면해 진행하는 시험이다. Listening 문제를 개별 헤드셋으로 들을 수 있고, Writing 답변도 컴퓨터로 작성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영국문화원이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는 아이엘츠를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매달 2회 자체 모의고사와 시험대비 특강을 실시한다. edm아이엘츠인강도 CDT 시험 Writing 영역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온라인 첨삭 시스템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 플래너 인증 이벤트

좋은책신사고는 이번주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 새 학기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월 17일까지다. 2019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가 있는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 SNS에 플래너 사용 소감과 인증 사진을 게재하고 해당 게시물 링크를 신사고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충전기 등 미니언즈 인기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는 캐릭터 미니언즈와 제휴해 제작됐다.

◆NE능률- '세마리 토끼 잡는 초등 어휘' 출간

NE능률은 초등학생들의 어휘 실력 향상을 위한 ‘세 마리 토끼 잡는 초등 어휘’(이하 세토어)를 출간, 판매를 시작했다. 세토어는 총 300개 한자와 2500개 낱말, 400개 영어 단어 등 초등 교육과정에 나오는 필수 어휘를 수록했다. 어휘망으로 구조화해 어휘를 쉽게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자가 아닌 한자어 학습을 통해 속뜻 짐작 능력을 향상시켜 모르는 어휘의 이해력을 기를 수 있다. 상대어와 동음이의어, 주제 관련어 등 다양한 관계에 있는 어휘 비교 학습도 가능하다. 교재는 유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5단계(P‧A‧B‧C‧D단계) 총 18권으로 구성됐다.
 

스스로송챌린지 이벤트 이미지.[사진= 재능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